해외통신원소식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일본
해외 통신원 소식
제목 [호주] 브리즈번 - JIMMY''S ON THE MALL 소개
작성일 : 2018.01.24 조회 : 329


 


[이름] 신민선


[학교] Embassy - Brisbane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네트에 수속해 호주 브리즈번 Embassy에서 General English를 듣고 있는 신민선입니다.



 



 



 



오늘은 브리즈번 시티에서 잘 볼 수 있는 음식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음식점의 이름은 JIMMY''S ON THE MALL입니다. 브리즈번 시티를 돌아다니면 가장 잘 볼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Queen Street Mall을 걸어 다니면 예쁘게 생긴 음식점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음식점의 위치는 Albert Street & Queen Street Mall, Brisbane City QLD 4000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 한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브리즈번 왔을 때 시티를 돌아다니면서 이 음식점은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왜냐하면 브리즈번 시티에 돌아다녀 본 사람들이라면 가장 눈에 띄고 밖에서 봤을 때 굉장히 예쁘게 생겼기 때문입니다. 특히 밤에 되면 조명들이 켜져서 더욱 아름답습니다. 친구들과 JIMMY''S ON THE MALL에 가기로 약속만 했다가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브리즈번 시티가 더 잘 보이는 2층으로 향했습니다. 저와 친구들은 해가 지기 전에 가서 먹었습니다. 안에서 밖을 구경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해가 지고 나서 가는 것도 괜찮았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밤에 갔으면 더 분위기가 좋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와 친구들은 감자튀김과 칵테일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감자튀김의 양도 굉장히 많고 소스도 두 가지가 나와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맛도 맛있었습니다. 칵테일은 한잔의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먹는 것을 보면 술이랑 간단히 시키는 사람들도 있었고 식사를 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친구들과 간단히 시켜 먹었는데 다음에 올 때는 피자나 파스타와 같은 종류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브리즈번 시티의 모습을 보면서 음식을 먹고 싶다면 꼭 가보기를 추천합니다. 브리즈번 시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음식점이기에 한번은 꼭 가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상담 및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588 - 1377
목록
유학정보문의:iae유학네트 전국 지사 1588-1377 Copyright (c) Since 1992 Eduhouse Co,.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