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통신원소식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일본
해외 통신원 소식
제목 [호주] 브리즈번 - The Three Monkeys Coffee & Tea House 소개
작성일 : 2018.02.23 조회 : 311


 


[이름] 신민선


[학교] Embassy - Brisbane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네트에서 수속해 호주 브리즈번 Embassy에서 General English를 듣고 있는 신민선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카페입니다.



 



 



 



카페의 이름은 The Three Monkeys Coffee & Tea House입니다. 이 곳은 호주의 카페 중 하나입니다. The Three Monkeys Coffee & Tea House의 위치는 58 Mollison St, West End QLD 4101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11시까지 하고,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반까지고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이 카페는 사우스뱅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는 언니에 추천을 받아 이 카페에 가게 되었습니다. The Three Monkeys Coffee & Tea House는 전통이 있는 카페라고 들었습니다. 처음 가게에 들어갔을 때 분위기가 굉장히 색달랐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저는 바나나 스무디를 택했습니다. 저와 친구들은 다양하게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 번호판을 받고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직원이 와서 주문한 음료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저는 바나나 스무디를 선택했는데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바나나 스무디를 별로 먹어본 적이 없는데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호주 카페인데도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밤에도 찾아왔습니다. 분위기가 좋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가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사우스뱅크에서 산책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인 The Three Monkeys Coffee & Tea House를 찾아가는 것도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호주카페 중 하나로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쯤 꼭 가보기를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상담 및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588 - 1377
목록
유학정보문의:iae유학네트 전국 지사 1588-1377 Copyright (c) Since 1992 Eduhouse Co,.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