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통신원소식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일본
해외 통신원 소식
제목 [호주] 브리즈번 - Eat Street Northshore 소개
작성일 : 2018.02.22 조회 : 313


 


[이름] 신민선


[학교] Embassy - Brisbane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네트에서 수속해 호주 브리즈번 Embassy에서 General English를 듣고 있는 신민선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Eat Street Northshore입니다.



 



 



 



Eat Street Northshore를 대부분 사람들이 잇스트릿 마켓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Eat Street Northshore의 위치는 221D MacArthur Ave, Hamilton QLD 4007입니다. 이 곳은 야시장과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하고, 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저는 Eat Street Northshore를 친구들과 방문했습니다. Riverside에서 페리를 타고 약 40분 정도 타고 도착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방문했습니다. 이 곳을 들어갈 때 입장료가 필요합니다. 입장료는 2.5불입니다. 입장료를 내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정말 많은 가게들이 들어와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장소들도 곳곳에 있었습니다. 너무 많은 가게들이 있어서 친구들과 가서 무엇을 어떤 것부터 먹어야 하나 고민했습니다. 4가지 정도를 먹었습니다. 피자와 립 음료수 그리고 빵과 같은 것을 먹었습니다. 저와 친구들은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가서 그때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점점 밤이 될수록 많은 사람들이 몰려왔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넓어서 부분마다 다른 스타일로 꾸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했었을 때 호주 브리즈번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한번 쯤 꼭 가봐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호주에서 이렇게 야시장처럼 매주 금, , 그리고 일요일에 열리는 곳이 없고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리고 다양한 음식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상담 및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588 - 1377
목록
유학정보문의:iae유학네트 전국 지사 1588-1377 Copyright (c) Since 1992 Eduhouse Co,.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