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통신원소식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일본
해외 통신원 소식
제목 [뉴질랜드] 오클랜드 - 스물네번째! 글로벌 리포터 -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 소개
작성일 : 2017.07.04 조회 : 516

[이름] 박찬영


[학교] Kaplan - Auckland


 


 


 


안녕하세요 유학네트에서 수속한 박찬영입니다. 현재 뉴질랜드 KAPLAN INTERNATIONAL ENGLISH 학교에서 Intensive Academic Year 과정을 수강 중입니다.


 


사실 어제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에서 특강을 듣고 와서 그거에 대해서 글로벌 리포터를 작성하려고 했는데 그 보다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에 대해서 소개를 하는 것이 먼저인 것 같아 오늘은 뉴질랜드 지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를 가 본 건 뉴질랜드에 도착하고 일주일?도 안 돼서 갔던 것 같습니다.


 


뉴질랜드 입국 당시에 픽업 하러 와 주신 분도 당연히 뉴질랜드 지사 직원분이셨구요. 홈스테이로 가는 내내 필요한 정보들을 알려주시면 뉴질랜드 지사에 대한 간단한 소개도 해 주셨었습니다. 데려다 주시고 오리엔테이션 받으러 오라고 말씀을 해주셨고 오리엔테이션 담당하시는 분과 연락해서 약속시간을 잡고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에 방문했습니다.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를 처음 방문하면서 오클랜드의 시티센터 역시 처음 가봤었는데 지금은 저의 집이 있는 곳이기도 하고 하도 많이 돌아다녀서 아주 익숙하지만 그 때 당시만 해도 버스를 타고 가는 내내 구글 맵을 보고 내려서도 구글 맵을 보고 여기는 어디인가 어디로 가야하는가 정신없이 찾아서 도착했던 것 같습니다.


 


그 때 당시에는 모든 게 정신없을 때였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는 시티 중심에 위치 해 있는 것 같습니다.


 


유학네트를 통해 뉴질랜드로 오시는 분들은 오리엔테이션을 한 번쯤 받으러 가실 텐데 위치를 쉽게 말하자면 스타벅스 시티 센터점 건물 4층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층에서도 내리자마자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아래 사진과 같은 모습이 바로 보이게 되는데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제가 다른 유학원을 통해서 온 친구를 따라 다른 유학원도 가봤는데 유학네트 사무실이 넓고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으며, 뉴질랜드 와이파이가 솔직히 한국에 비해 많이 느리고 쓸 수 있는 방법이 제한되어 있어 답답한데 유학네트 와이파이는 무제한 공짜로 사용이 가능하니 필요할 때 언제든지 와서 사용해도 좋다고 유학네트 뉴질랜드 직원분들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곳은 저는 한 번도 참여해 본 적은 없지만 매주 화요일 4-6시 두 시간 동안 무료로 스피킹 강의가 이루어지는 작은 강의실입니다. 꼭 유학네트 학생이 아니더라도 수강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친구도 다른 유학원 친구와 함께 강의를 듣는다고 합니다. 저도 한국에 돌아가기 전에 한 번이라도 참여를 해 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