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통신원소식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일본
해외 통신원 소식
제목 [뉴질랜드] 오클랜드 - 스물다섯번째! 글로벌 리포터 -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 ILETS&FCE 스피킹 워크샵
작성일 : 2017.07.07 조회 : 520

[이름] 박찬영


[학교] Kaplan - Auckland


 


 


안녕하세요 유학네트에서 수속한 박찬영입니다. 현재 뉴질랜드 KAPLAN INTERNATIONAL ENGLISH 학교에서 Intensive Academic Year 과정을 수강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스물다섯번째 글로벌 리포터에서는 저번 뉴질랜드 지사 소개에 이어서 저번 주 화요일에 다녀온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 워크샵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뉴질랜드에 와서 유학네트에서 진행하는 워크샵은 처음 참여를 했습니다.


 


처음 참여한 워크샵의 주제는 ILETS&FCE 스피킹입니다.


 


IELTSFCE 시험 중에 스피킹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는 워크샵이였습니다.


 


워크샵 시작은 오후 430분부터로 KAPLAN 오후 수업이 끝나자 마자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와 있었고 한국인들뿐만 아니라 브라질 혹은 중국인들도 보였습니다.


위에 사진에 보이는 스크린 앞에 대략 20개 정도의 의자가 있었고 그 의자에 앉아서 워크샵에 참여했습니다.


 



 


워크샵을 진행해주시는 선생님은 매주 화요일 4-6시 마다 스피킹 강의를 해주시는 선생님이시라고 합니다.


 


ILETSFCE에서 나왔던 문제를 토대로 어떻게 대답을 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고 학생들에게 어떻게 대답을 할 건지 묻고 학생이 대답을 하면 그거에 대해서 어떻게 보충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대답을 해야 하는지 추가해주셨습니다.


 


그 외에 한국 학생들과 브라질 학생들은 섞어서 몇 가지 문제에 대해 토론 형식으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라고도 하셔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이루어진 워크샵이었지만 저도 KAPLAN에서 FCE 관련 수업을 들으려고 계획을 했던 상태라 궁금하기도 했던 주제였고 브라질 학생들과 같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워크샵 이후에는 학생들을 위해서 유학네트 뉴질랜드 지사에서 피자랑 치킨을 준비해 주셔서 친구들과 배도 채우고 왔던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전화 상담 및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588 - 1377
목록
유학정보문의:iae유학네트 전국 지사 1588-1377 Copyright (c) Since 1992 Eduhouse Co,.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