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통신원소식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일본
해외 통신원 소식
제목 [호주] 브리즈번 - Miel Container 소개
작성일 : 2017.12.15 조회 : 459


 


[이름] 신민선


[학교] Embassy - Brisbane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네트에서 수속해 호주 브리즈번 Embassy에서 General English를 듣고 있는 신민선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시티에서 유명한 맛집인 Miel Container입니다.



 



 



 



Miel Container Miel Burger라고 불립니다. 말 그대로 햄버거 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위치는 72/88 Mary St, Brisbane City QLD 400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엘 버거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시작해 오후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일이므로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Miel Container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한국식 수제 버거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저는 꼭 가보고 싶었습니다. 저번에 일요일이 휴무날인지 모르고 방문했다가 그냥 집으로 돌아갔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평일에 방문을 했습니다. 다른 친구들로부터 미엘 버거가 굉장히 맛있다고도 들었고, 한국 수제 버거라서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저는 많은 기대를 가지고 미엘 버거에 방문을 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고 한국식 버거라고 유명한 집인 만큼 직원들도 모두 한국인이었습니다.



 



 



 



저는 미엘 버거에서 한국 BBQ 불고기 버거를 시켜 먹었습니다. 그리고 칩스도 같이 시켰습니다. 수제 버거이기에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었습니다. 제가 시킨 불고기 버거는 한국에서 잘 맛볼 수 없는 그런 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서 먹는 불고기 버거는 패티가 안에 있었다고 하면 미엘 버거의 불고기 버거는 우리가 먹는 불고기가 햄버거 안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신기하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칩스도 Small 사이즈가 2.9불인데 햄버거도 하나를 다 먹고 칩스의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굉장히 배불렀습니다. 다음 번에 방문할 때는 다른 버거도 도전해보고 싶고 또 내가 직접 만들어먹을 수 있는 버거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맛있는 수제 버거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에 좋은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체인점인 헝그리잭스, 맥도날드 그리고 모스버거말고 다른 햄버거를 맛보고 싶을 때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상담 및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588 - 1377
목록
유학정보문의:iae유학네트 전국 지사 1588-1377 Copyright (c) Since 1992 Eduhouse Co,.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