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통신원소식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일본
해외 통신원 소식
제목 [호주] 브리즈번 - Ahmet''s Turkish Restaurant 소개
작성일 : 2018.03.07 조회 : 240

 


 


[이름] 신민선


[학교] Embassy - Brisbane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네트에서 수속해 호주 브리즈번 Embassy에서 General English를 듣고 있는 신민선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음식점입니다.


 


 


 


 


 


제가 소개할 음식점의 이름은 Ahmet''s Turkish Restaurant입니다. 앞에 보시다시피 이 음식점은 터키 레스토랑입니다. Ahmet''s Turkish Restaurant의 위치는 10/168 Grey St, South Brisbane QLD 4101에 있습니다. 위치는 보시다시피 사우스뱅크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그리고 일요일은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저는 터키 친구와 함께 이 레스토랑을 방문했습니다. 친구들과 디저트를 맛보기 위해 방문해봤습니다. 레스토랑의 인테리어가 굉장히 터키 분위기가 확 느껴지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테이블보부터 시작해 의자 그리고 다양한 데코레이션까지 터키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터키 친구의 추천으로 저와 친구들은 블랙티랑 디저트 두 개를 선택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녁시간 전에 친구들과 방문을 했었는데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티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디저트도 정말 예뻤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차도 작은 티용 주전자와 컵이 함께 나와서 신기했습니다. 터키 친구가 알려준 대로 차를 컵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디저트와 차를 먹었습니다. 디저트가 달콤해서 블랙티가 그 맛을 확 잡아주었습니다. 맛의 조화가 잘 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하나 아쉬웠던 점은 직원이 안내해준 자리에 앉았는데 나중에 단체손님이 있었는지 아직 다 먹지도 않았는데 접시도 치우려고 하는 실수도 했고 빌도 달라고 하지 않았는데 주면서 몇 분 안에 나가야 한다고 말을 한 점입니다. 저희는 직원에게 다른 자리를 안내해주겠다고 하든지 양해를 구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무례한 거 아니냐고 컴플레인을 걸었으며 사과를 받았지만 그 점은 불쾌했었습니다. 그거 빼고는 좋았던 레스토랑입니다.


 


 


 


 


 


터키 음식에 대해 흥미가 있거나 먹어보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상담 및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588 - 1377
목록
유학정보문의:iae유학네트 전국 지사 1588-1377 Copyright (c) Since 1992 Eduhouse Co,.Inc. All rights reserved.